#1 뉴스아데믹은 어떤 신문인가요?


뉴스아데믹은 미국판 영자신문으로, 140여개 국 이상의 사람들이 보고 있는 신문이며, 교육적 이념을 추구합니다. 세계의 다양한 시사와 정보들이, 정보의 유해성여부가 고려되고, 필요에 따라 배경지식까지 추가 된, 원어민의 문장형태로 지원 되는 글로벌 신문입니다.

#2 신문의 발행주기는 어떻게 되나요?


뉴스아데믹은 격주지이나, 매일 한 기사 씩, 읽을 수 있도록 구조화, 프로그래밍 되어 있습니다. 매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업로드가 이루어집니다. 또한 지난 모든 기사들이 저장되어 있어, 방대한 컨텐츠를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#3 뉴스기사는 어떻게 구성되나요?


매주 최신 전 세계 기사를 , 레벨마다 10개의 카테고리로 구성, 그에 따라 자가학습, 나도 앵커, 토론, 단어 등으로 지원합니다.

#4 뉴스기사가 오프라인 발행 또는 배달을 하나요?


뉴스아데믹은 온라인으로만 서비스만 하고 있으며, 다양한 디바이스의 최적화로 유비쿼터스 환경으로 지원합니다.

#5 레벨은 어떻게 되나요?


레벨은 1~4레벨이며, 숫자가 클수록 상위 레벨입니다. 1,2레벨 / 3,4레벨이 묶음 형태로 기사가 제공되며, 묶음 식 형태로 학습을 할 때 단기간에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는 학습구조입니다.
마지막 4레벨에서의 학습이 자유롭다면 영어권에서도 자유로운 영어를 구사를 하실 수 있으며, 공인시험에서도 좋은 결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#6 한 아이디로 여러 명이 볼 수 있나요?


하나의 아이디는 한명의 사용자만 사용가능합니다. 다른 사용자가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 시, 한 사람 외에는 모두 로그아웃 처리 됩니다.
모든 회원의 접속 이력정보는 서버에 저장되며, 하나의 계정을 2명 이상이 사용하는 것이 확인 될 경우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환불없이 계정이 압류조치 됩니다.

#7 가족이 함께 보기 적합 한 가요?


교육신문인 뉴스아데믹의 컨텐츠는 일상, 문화, 예술, 기초상식등의 다양한 컨텐츠 기사를 제공하고 있으며, 각종 청소년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자 관련법률에 준수하는 컨텐츠 검토를 시행하고 있으므로 가족들과 함께 구독할 수 있는 적합한 구성입니다.

#8 새로운 기사는 언제 업로드 되나요?


매주 금요일 저녁 6시에 차주에 제공 될 새로운 기사를 오픈합니다.

#8 비회원의 경우 샘플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나요?


비회원도 이용안내 > 샘플체험 메뉴를 통해 뉴스아데믹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미리 체험 하실 수 있습니다.

#1 정회원과 준회원 차이는 무엇인가요?

정회원은 서비스 구독료를 지급한 사용자를 의미하며, 뉴스아데믹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입니다.
준회원은 회원가입은 되었지만, 서비스료를 납부하지 않고 샘플체험과 사이트를 둘러 볼수 있는 권한만 가진 사용자를 의미합니다.

#2 청소년은 회원 가입은 안전한가요?


뉴스아데믹은 청소년 보호법을 준수하며, 청소년보호정책에 따르고 있습니다.

#3 서비스 사용 중, 사용자 레벨 변경이 가능한가요?


1년에 2번, 레벨 이동을 지원하며 문의하기 게시판에 요청 해주시면 레벨이동 지원을 해 드립니다.

#1 서비스 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이용안내 > 구독신청 버튼을 클릭하신 후 카드결제 또는 무통장입금을 통해 서비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#2 서비스 신청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
뉴스아데믹의 서비스 상품은 각 패키지 별로 1년 단위로만 신청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이용안내 > 구독료안내 버튼을 클릭하신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#3 가격 할인 제도가 있나요?


뉴스아데믹은 상품 판매에 대하여 할인 이벤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. 다만 패키지 구매 시 일정 부분 할인가를 제공하고 있으므로, 자세한 내용은 이용안내 > 구독료안내 버튼을 클릭하신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#4 서비스 이용도중 환불 또는 일시정지를 할 수 있나요?


서비스료를 결제하고 정회원이 되면, 뉴스아데믹의 수년간의 자료들을 다운로드 받고 열람 하실 수 있습니다.
따라서 일시정지나 환불은 지원하지 않습니다. 해당 내용은 이용약관 및 서비스 결제시에 가이드하고 있는 내용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#1 뉴스아데믹 사이트는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하나요?

뉴스아데믹 사이트는 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으므로 Chrome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. 아래 컨텐츠 별 지원 브라우저를 참고 바랍니다.

영자신문 : Chrome, Internet Explorer, Firefox, Safari
자가학습 : Chrome, Firefox
나도앵커 : Chrome

#2 뉴스아데믹 사이트는 모바일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?


뉴스아데믹 사이트는 회원님들의 교육환경을 고려하여, 모바일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다만 특정 기능은 기술적인 제약사항이 존재하여, PC에서만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으니 아래 컨텐츠 별 환경을 참고 바랍니다.

영자신문 : PC, Mobile
자가학습 : PC, Mobile(듣기, 단어학습)
나도앵커 : PC